[caution]
본 관련 안내사항을 읽지 못하셔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은 절대 책임지지 않습니다.
교환 및 반품 안내
1.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(주말/공휴일포함) 이내
양식서나 기재되어 있는 접수 방식대로 접수를 해주시거나 고객 센터로 문의 주셔야 하십니다
[★ 문의를 주시지 않거나 사이트에서만 접수를 하시어 수거가 이루어지지 않아 반품 기간이 지났을 경우 어떠한 경우에서도 처리는 불가합니다 ★]
2.우체국택배 홈페이지 또는 우체국택배 고객센터[1588-1300] 통해
교환/반품 수거 신청 [고객님께서 직접 수거신청을 해주셔야합니다.]
3.헤일로샵 계약택배사[우체국택배]를 통해 진행해주시길 꼭 권장드리며, 부득이하게
타 택배[편의점택배 포함] 이용 시에는 꼭 헤일로샵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셔야하며, 택배비용을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 합니다.
[착불로 보내실 경우 2,500원 제외 나머지 금액은 불량/오배송 상황이더라도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]
★ 타 택배 이용 시 교환/반품 주소 : 경남 창원시 성산구 비음로 45 1층 헤일로샵 ★
★ 위 주소로 보내주시지 않아 처리되지 않는 건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절대 책임지지 않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★
★ 부분배송 받아보신 상품이 있다면 반드시 한 봉투에 넣어 보내주셔야 배송비 이중 부담 안되십니다.★
4. 반품/교환 비용은 안내서에 기재된 전용계좌로 입금 후 안내서에 입금일시/입금자명/입금금액을 기재해주세요.
•배송비 미입금 시, 교환및 반품이 보류 또는 반송처리 됩니다.
•부득이하게 타 택배사[편의점택배 포함] 이용 시, 배송비 선불 결제 후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[사전 협의 없이 타 택배(ex편의점, 로젠 등) 착불 발송 시, 무통보 반송될 수 있습니다.]
•타 택배 사용시 일어나는 분실,훼손 등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*상품 수령 후 수령일 포함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신청 및 수거가 되지 않은 경우
*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/훼손된 경우
*소비자의 사용 및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[착용 후 외출, 화장품 및 향수와 섬유유연제 냄새, 오염, 기타 냄새 등]
[ 보관중 냄새가 배인 경우에도 처리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]
*인위적인 수선 및 수리, 세탁을 한 경우
*불량상품 또는 당사의 실수로 오배송된 상품을 착용하거나, 오염, 세탁 및 훼손한 경우
*1회 이상의 색상, 사이즈 교환이 이루어진 경우
*텍, 라벨을 제거한 경우
불량상품 교환 및 반품
모든 불량상품은 Q&A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불량상품 확인시 모든 교환/반품 관련 배송비는 헤일로샵에서 부담합니다.
•불량상품의 경우
부속품 탈락/박음질불량/오염/구멍이 해당
•불량상품이 아닌 경우
- 제거 가능한 실밥, 원단 특유의 냄새, 지워지는 초크자국
- 리오더 시 원단이 변경될 수 있는 경우
- 사이즈 측정법에 따라 표기된 사이즈 오차범위(±1~3CM)
- 대량 생산으로 인한 마감처리가 미흡한 경우
- 배송 시 발생한 주름(구김)
위와 같은 상황에 앞서, 상품성 유무의 판단은 고객님이 아닌 당사에서 판단함을 알려드리며, 위 해당사항 경우 당사에서는 어떠한 사유에서도 반품/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며, 반품 및 교환이 필요없는 신속하고 정확한 C/S와 우수한 상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.